불워크의 역할
현시점에서는 '탱커' + '힐러' 역할 수행. 진짜 힐러인 '아포테카리' 가 정식 병과로 아직 출시되지 않았기 때문에, 장비특성 중에 '처형시 임시체력을 전부 회복 시킨다' 능력을 찍고 서브 힐러 노릇을 할 수 있다. 그외에는 근접전 위주로 달려들어서 패링위주의 플레이를 하며 적들의 어그로를 끌고 무적시간으로 버티면서 아군이 화력을 쏟아낼 수 있게 해주면 된다.
불워크 특성/빌드/퍽
1-2) intimidating aura : 완벽한 패링 성공시, 주변에 광역 데미지를 주는 퍽. 불워크는 게임 내내 패링을 쳐대야 하기 때문에 아주 잘 어울리는 퍽이라고 할 수 있겠다.
2-3) scrambled targeting : 둘러쌓이게 되면, 받는 데미지 20% 감소해주는 퍽. 불워크 특성상 앞으로 돌진해서 적들의 시선을 끌고 둘러 쌓여야하기 떄문에 아주 적절하다고 볼 수 있다.
3-3) armour reinforcement : 처형 아닌 빈틈사격시, 아머를 1칸 회복시켜주는 퍽. 불워크가 데미지가 세진 않아갖고, 비처형 빈틈사격을 쏠 일이 매우 많다. 근접 클래스 특성상 아머가 계속 까이는것을 감수해야하는데, 체감상 아주 맛이 좋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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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-2) advanced conditioning : 자기+팀의 임시체력 닳는 속도를 50% 느리게 해주는 퍽. 이 게임에서 '임시체력' 보존이 정말 고난도로 갈수록 어마어마하게 중요하며,. 특히 이 임시체력이 많아야 불워크의 힐링능력을 백분 활용할 수 있어갖고 다른 퍽은 고려할 대상조차 안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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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-3) focused strength : 방패밀치기에 적을 밀어날려보내는 효과를 붙여주는 퍽. 드라마틱하게 좋은것은 아니지만, 이 라인의 퍽에 딱히 쓸만한게 없다. 이거는 뭐 선택인거 같음.
2-3) Invigorating icon : 깃발 꼽은 동안, 범위 내에서 처형&강한 공격 등을 할 경우 임시체력을 진짜체력으로 회복시켜주는 능력. 현재 불워크가 고난도로 갈수록 필수?급 클래스가 되는 이유. 체력 관리가 엄청 빡세지는데, 매디킷이 없어도 그냥 순식간에 풀피로 만들어버릴 수 있는 '힐링' 능력을 부여하는 퍽이다. 대체 불가 ㅇㅇ 단 23레벨부터 찍을 수 있다는게 가장 큰 단점.
3-2) glory's sheild : 깃발 꼽은 동안, 해당 영역내의 아군이 받는 데미지 10% 감소시켜주는 퍽. 팀원의 임시체력을 체감되게 보존을 시켜줌과 동시에 생존에 기여를 하면서 회복능력과 시너지를 이룬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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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-3) Armored advance : '아머' 를 보유하고 있을 경우, 강공격을 당해도 넉백 당하거나 경직효과를 당하지 않게 해주는 능력. 앞서 찍은 퍽들 때문에 아머를 회복+유지시키기 굉장히 좋아져갖고, 이 효과 활성화하기가 매우 유리하다. 이 게임에서 ㅈ대는 경우가 패링 실패하거나 빈틈사격 같은거 하다가 옆에서 치고 들어오는거에 1대,2대 맞고 경직&넉백을 당해서 바로 넉다운 되어버리는건데 이를 방지해준다.
무기 조합 추천
주무기: 파워소드&체인소드 아무거나 써도 별 상관 없다. 파워피스트는 지금 개쓰레기니 비추천. (낄수 있었던가?)
보조무기: 애초에 선택지 자체가 '플라즈마 피스톨' 말고 딱히 없다. 특성은 차징속도 줄여주고 탄창수 늘려주고 냉각속도 빠르게 해주는 등 차징샷만 대부분 할테니 그에 맞춰서 특성 찍어주면 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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